지난 9일 증권형 토큰 탈중앙 거래 플랫폼 컨버전스 파이낸스(Convergence Finance)가 자사의 Pre-IDO 플랫폼의 첫 세일로 리튬 파이낸스의 토큰 세일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컨버전스 파이낸스는 $CONV 토큰 홀더를 위한 Pre-IDO 프리미엄 액세스를 제공한다.
컨버전스 파이낸스의 토큰 오퍼링 플랫폼인 ConvO에서는 사용자들이 마치 공모주처럼 자신의 증권을 토큰화하여 자금 모집을 할 수 있으며 $CONV 토큰 홀더들에게 프리미엄 투자 자산에 대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프리미엄 액세스에 대한 조건으로는 50,000개 이상의 $CONV 토큰을 단일 스테이킹, CONV-ETH LP 스테이킹, CONV-USDT LP 스테이킹 할 필요가 있으며, 조건을 달성해야 추첨권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 추첨권은 50,000개 단위마다 한 장씩 획득이 가능하며 최대 열 장을 넘길 수 없다.
컨버전스 파이낸스는 "사전투자는 개인에게 굉장히 어려웠지만 차별을 없애기 위해 CONV 홀더를 대상으로 하는 Pre-IDO를 고안했고, ConvO에서의 공정한 투자 기회에 대한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컨버전스 파이낸스는 ConvO에서 진행되는 첫 Pre-IDO 제품으로 자사와 동일한 인큐베이터인 리퀴파이 랩스에서 인큐베이팅 되고 최근에 파트너십을 체결한 리튬 파이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ConvO Pre-IDO의 참여 상세 정보는 이번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