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매니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Your Choice’의 OTHER SIDE 버전 유닛과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세븐틴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OTHER SIDE 버전 오피셜 포토를 통해 화려한 색감과 로맨틱한 감성의 ONE SIDE 버전과는 달리, 절제된 모노톤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움을 더하면서 매니시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정한과 준, 버논은 살짝 젖은 듯한 웨트 헤어로 섹시미를 배가시켰고 도겸과 디노는 특유의 맑은 분위기 속 카리스마를 뿜어내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민규와 원우가 짙은 눈빛으로 자아낸 치명적인 아우라는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더해 에스쿱스, 조슈아, 호시, 우지는 부드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디에잇과 승관의 그윽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는 보는 이를 압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세븐틴은 2021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의 ‘Bittersweet’에 이어 미니 8집 ‘Your Choice’는 두 번째 사랑의 형태를 담았다.
이에 앞서 ‘I dream of love’(나는 사랑을 꿈꾼다), ‘Moments Of Falling In Love, and Get “Ready to love” With Us?’(사랑에 빠지는 순간, 우리와 함께 사랑할 준비가 되었나요?)라며 사랑의 메시지를 건넨 세븐틴이 미니 8집 ‘Your Choice’와 타이틀곡 ‘Ready to love’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해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 10일 정규 3집 ‘An Ode’로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아시아 최고 그룹’임을 입증한 세븐틴은 아시아 음반 시장을 비롯해 미국 간판 토크쇼까지 점령하며 월드와이드 인기를 과시하고 있어 이들이 또 한 번 거세게 일으킬 돌풍이 기대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