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자사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 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가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량 1천만 팩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 영양식 음료다. 30대부터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하여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필수아미노산 BCAA 2천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균형 있게 함유돼 있으며, 유당이 없어 속 편하게 마실 수 있고,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재가노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영양중재효과 연구에서 해당 제품의 노쇠 개선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1천만 팩 판매 돌파 기념으로 `10x10x10`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해당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 확정한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 후기를 작성한 10명을 추첨해 나이키 헤리티지 힙색 백팩, 박인비 사인 골프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 건강과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근육 건강음료로 사랑을 받고 있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케어는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루게릭병 환우를 지원하는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승일희망재단이 주최하는 `2021 미라클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캠페인에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협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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