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팔리터가 최근 라이브 방송 마케팅 서비스 `추천라이브`를 선보임에 따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공팔리터는 `소비자에게는 즐거운 경험을, 파트너사에게 성공을 선사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업 확장과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추천 라이브` 서비스는 소비자와 소통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만큼, 최근 추천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유제품이 37분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아울러 공팔리터는 지난 달 실시한 정기 세미나에서도 라이브 마케팅을 주제로 강연(강사: 정선아)을 개최한 바 있으며, 소규모의 웹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70명을 넘는 인원이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관계자는 "추천 라이브 방송은 판매의 수단으로 라이브 마케팅이 아닌, 브랜딩의 방법으로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채널이라는 차원에서 접근해 선보이게 됐다. 특히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팔리터는 `경험보다 더 좋은 마케팅은 없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좋은 상품을 경험한 고객은 스스로 팬이 될 수 있는 경험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지난 세미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18년 쇼호스트 경력을 보유한 `좋은현상`의 유현상 대표와 함께 라이브 마케팅 좌담회를 6월 10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