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김동준, 카페봄봄 모델로 새롭게 대중들에게 다가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김동준, 카페봄봄 모델로 새롭게 대중들에게 다가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카페봄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동준은 지난 4월 제주도에서 진행한 카페봄봄 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친화력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한다.

카페봄봄은 최근 브랜드 로고 리뉴얼과 스페셜티 블렌딩 원드 업그레이드, 디카페인 옵션의 추가 등으로 고품격의 변화를 시도하며 전국 350여 곳에 가맹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대구 지역에 각종 선별 진료소부터 드라이브스루 등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를 위해 1개월이 넘도록 수백 잔의 음료를 지원했던 이력도 있다. 더 나아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에게는 1억 원 이상의 지원책을 제시하며 공정거래 조정원의 `착한 프랜차이즈`로 인증받았다.

카페봄봄 측은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광고 모델, 김동준의 따뜻하고 밝은 에너지가 본사의 각종 화보와 cf 영상 등에 잘 부합돼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페봄봄은 `2020 소비자의 선택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 `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