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바른 습관을 선도하는 `㈜에이블루`에서 커블체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커블체어를 통해 스며든 긍정적 변화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버스기사, 전화상담사, 직장인부터 비대면 수업을 하는 아이들까지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이들이 커블체어를 만나면서 바른 습관을 경험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서는 기존 커블송을 연주곡으로 편곡하여 시청자들이 영상 속 내용에 몰입할 수 있는 구성을 선보여,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인기를 끌었던 `㈜에이블루의 기존 광고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
또한, 영상 후반에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가 등장하여 "오늘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바른, 당신을 그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브랜드의 목소리를 담아내었다.
에이블루는 "일상 속에 스며든 커블체어가 우리 주변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바른 습관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커블체어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하게 되는 일명 커블송과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인 손연재의 건강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는 광고 영상으로 주목을 모았다.
지난해 말 공개한 커블체어 광고 영상은 더피알이 TNMS 광고조사 채널을 통해 조사한 TV 광고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21년 1월 4일 ~ 2021년 1월 10일 조사)
한편, 커블체어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 생활의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렛대 원리가 적용된 고탄성 서포트로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앉아있을 수 있도록 지지해 주며, 곡선형 바닥이 앉은 상태로 좌우로 움직여도 균형을 잡을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