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장나라의 명곡 `나도 여자랍니다`가 감성 발라더 정효빈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탄생 된다.
오는 30일 정효빈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도 여자랍니다`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나도 여자랍니다`를 리메이크하는 정효빈은 `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OST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이번 신보에서는 발라드가 아닌 댄스곡으로 180도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나도 여자랍니다`는 심쿵 설렘 로맨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의 OST 곡으로도 수록될 예정이다.
향기:로운 우연은 로맨스 웹툰 작가 우연과 동생바보 모태솔로 향기 그리고 그녀의 동생이자 귀여운 연애코치 로운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스 웹 무비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의 남주인공 우연 역할에는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신혁우 역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정원창이 맡을 예정이며 여주인공 향기 역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의 신예 강은아가 맡았다. 또 걸그룹 세러데이의 멤버 민서가 출연해 로운 역을 소화했다.
한편 정효빈의 신곡 `나도 여자랍니다(2021)`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심쿵 설렘 로맨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은 6월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