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데이는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2021 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중국 뷰티 박람회(CBE)는 23만m²의 전시 면적, 전 세계 3200여 개의 화장품관련 산업업체, 1만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박람회이자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전문 행사 구성 뿐만 아니라 클린 뷰티, 환경 친화적인 소비생활 트렌드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람회에 참가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버드데이트는 청정 스킨 케어 콘셉트로 2018년 신제품 기획단계부터 EWG 기준에 부합하게 개발했다. 또한 안전성 측면에서는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EWG Verified 인증을 받았다.
버드데이트는 `버드데이트 카밍 딥 클렌징오일`을 이번 박람회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외에도 △ 로터스 모이스처 라인△자외선차단 선케어 △바디 케어 라인, 작년 박람회로 선보인 △ 리제너레이팅 사이언스 라인 등을 선보였다. 새로 선보인 `버드데이트 카밍 딥 클렌징오일` 상품은 식물성 오일을 85%이상 함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뷰티 트렌드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버드데이트 브랜드 가치를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고품질의 다양한 사랑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