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팅 부문 대상`을 수상 한 ㈜틴트어카코리아가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가 교통안전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했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 12월부터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수희 대표이사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1, 2, 3, 4를 꼭 기억하기 바란다. 어린이는 모두 누군가의 자녀이고, 조카이고, 동생이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소중한 인재들이다. 어린이는 물론 운전자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교통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사람, 한 사람 작은 실천을 모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틴트어카는 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선팅 브랜드로 50여년 간 세계 여러 나라와 네트워크를 교류하고 있으며, 전국에 17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이다. 건물 또는 차량 내부의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며 안전을 위한 시인성 확보에 중점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게 되었고, 가맹점 관리, 제품의 차별화, 고객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추었다.
틴트어카는 지난 4월 어린이 보호 차량 전용 선팅 필름 `세이프`를 출시했으며,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선팅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수희 대표이사는 소낙스 공식 수입원 ㈜알레스 이준형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서산수 골프 앤 리조트 이규완 대표이사, 전라북도 진안군 전춘성 군수,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김동주 원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