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은 콜라겐 합성을 억제해 피부의 탄력을 떨어트리는 주범 중 하나다. 또한 날씨가 점점 더워짐에따라, 강한 햇볕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피부 화상을 입을 수 있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이에 따라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알로에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알로에는 햇볕에 그을린 피부,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가운데 순한 성분의 알로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시드물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마스크팩을 비롯해 스킨, 로션, 에센셜, 바디로션, 샴푸, 바디워시 등 알로에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서도 많이 언급됐던 `알로에 에센셜`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알로에 잎수와 잎즙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쿨링 미스트를 비롯해, 수분젤로 사용감이 좋고 보습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이트닝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시드물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는 올여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시드물 알로에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