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예쁜 안마의자로 SNS는 물론 각종 미디어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컴퍼니 `누하스`에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뉴 클래식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뉴 클래식 안마의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클래식 안마의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단계 온열 기능 추가 ▲USB 충전 포트 탑재 ▲6가지의 세분화 된 마사지 모드 등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리모컨 디자인이 컴팩트하고 심플하게 리뉴얼 되었으며, 더욱 더 편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도록 허리 쿠션도 안마의자와 합배송된다.
누하스 관계자는 "누하스 론칭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클래식 안마의자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2020년, 레드닷 어워드 본상을 수상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 측면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연구 끝에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누하스는 6월 30일까지 뉴 클래식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원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AS 1년 연장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성수동에 위치한 누하스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네번째 전시 <위로의 감각(Sence of Consolation)`> 패키지 증정, 루이스 폴센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