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세종대왕 탄신주간을 맞아 아주 특별한 만남에 나선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세종대왕 탄신주간을 맞아 더보이즈와 세종학당이 의기투합해 전 세계 세종학당 학습자 7만여 명과 함께 온라인 문화마당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보이즈가 참석을 앞두고 있는 행사 `2021 세종대왕 탄신주간 세종학당 문화캠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세종학당재단이 주관, 전 세계 세종학당에서 한글과 한국어를 배우는 많은 외국인들이 온라인상에서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 더보이즈는 `한글`과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완전체 출연을 확정 지은 것으로 더욱이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더보이즈는 이번 행사가 오는 21일 한글날 세종학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되는 만큼 다양한 무대와 토크는 물론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에 이번 행사의 메인 무대를 장식하는 더보이즈는 "세종대왕 탄신주간을 맞아 전 세계 세종학당 학습자들과 소통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행사에 함께하는 만큼 K-POP을 더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이번 행사 `2021 세종대왕 탄신주간 세종학당 문화캠프` 참석을 통해 다시 한번 의미 있는 행보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글로벌 K-POP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보이즈가 참여하는 이번 `2021 세종대왕 탄신주간 세종학당 문화캠프`는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세종학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