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홈케어가 지난 11일 열린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 홈케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신진홈케어는 2020년 `홍클린`에서 명칭을 전환하고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의 변화에 맞춰 일반주택부터 아파트, 관공서, 교육기관까지 폭넓은 공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진홈케어는 입주 청소, 줄눈, 방역, 상판·마루·나노 코팅, 사전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식 허가를 받아 설립한 기업부설연구소에서 특수한 공간까지 시공할 수 있는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약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가가 인정하는 평생직업교육원에서는 관련 기술 및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관제센터에서 현장과 고객을 연결 대면하지 않고도 모든 시공을 한 번에 해결하는 앱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공예약, 시공 및 A/S까지 직영팀과 직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신진홈케어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청소업계 종사자들의 직업에 대한 긍지와 질 높은 서비스를 구축해 청소업체의 선발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브랜드대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