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신곡 퍼포먼스가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링링(Ring Ring)’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켓펀치는 컬러풀한 클래식카와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맞춰 각 잡힌 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보기만 해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포인트 안무는 로켓펀치만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녹아 있어, 이번 활동을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링링(Ring Ring)’은 신스웨이브(Synthwave) 장르에 80년대 신스 팝(Synth pop) 스타일을 혼합한 곡으로, 통통 튀고 위트 있는 가사 속 당당한 사랑을 표현하는 로켓펀치의 새로운 도전을 알린다.
‘블루 펀치(BLUE PUNCH)’ 이후 약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로켓펀치가 ‘뉴트로 요정’으로 변신한 새 앨범 ‘링링(Ring Ring)’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으며, 올여름 가요계에 시원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링링(Ring Ring)’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