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여성의류브랜드인 `그레이스유`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코페르`와 함께 콜라보를 통해 `코페르 카밍 오션 선케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레이스유(대표 윤유현)은 우아함과 엔틱한 느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의류 브랜드로써 여성 소비자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작년 상반기에는 무신사(MUSINSA)브랜드 패션커머스, 삼성물산 공식 패션 온라인몰(SSF SHOP)등에 입점하여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이며, 이번 코페르와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큰 도약이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그레이스유와 함께 콜라보를 선보이는 `코페르`는 아름다움에 프리미엄을 더해주는 화장품이란 슬로건을 건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끊임없는 고객 소통과 변화를 통해 최적의 뷰티프리미엄을 완성한다는 목표에 코페르만의 기술력이 더해 온라인 프리미엄 브랜드 반열에 오른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일 선케어 제품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에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빙하수가 45% 함유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끈적임없이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로 생기를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그레이스유 X 코페르 선케어 프로모션은 그레이스유 뷰티전용 홈페이지 `유티크`에서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