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로즈데이에 즐기기 좋은 로제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로제 블로섬 나잇’과 다시 돌아온 인터컨티넨탈의 대표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원더아워’다. 5월 한 달간은 네이버 예약을 통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는 6월 말까지 로맨틱한 핑크빛 와인과 함께 라이브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로제 블로섬 나잇’을 진행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로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단 트레이에 담긴 샤퀴테리, 치즈, 과일, 디저트와 토마토 로제 소스 미트볼 요리가 제공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7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와인과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인다. 셰프가 준비하는 각국의 다양한 메뉴들과 주류에 곁들이기에 좋은 스낵류 등 약 30가지의 메뉴가 함께 준비돼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피자,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