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앙홀딩스 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 `날마다(NARMADR.)`를 통해 날마다 아이앤스킨 등 신제품 3가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날마다 아이앤스킨, 날마다 선크림, 날마다 허니오션 마스크팩 등의 제품들이다. 날마다 아이앤스킨은 특허가 완료된 제품으로 알약 형태의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이다. 알약 크기가 1.3cm로 작은 편이어서 목구멍이 작거나 알약을 잘 넘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날마다 마누카꿀 선크림은 무기자차 방식으로 햇빛 차단 기능이 뛰어나며 뉴질랜드산 마누카꿀,토코페롤, 칼라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백, 자외선차단 모두 식약처로부터 효과를 인증받았다.
날마다 허니오션 마스크팩은 세미겔 시트지에 슈도알테로모나스,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트리플 히알루론산가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에센스를 33g 함유했다.
브랜드명인 `날마다`(NARMD)는 스웨덴어로 `가까워지다`라는 뜻을 갖고 있다. 단어의 뒤에 DR. 을 붙여 전문의가 날마다 케어해주는 것처럼 건강과 아름다움을 연구한다는 의미로 날마다(NARMADR.)라는 이름을 붙인 전문의가 만든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날마다는 아름다움을 전파하고자 하는 노력, 피부의 노화를 줄이고 건강한 외모와 정신을 만들고자하는 목표를 가지고 좋은 원료를 찾아내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는것이 목표"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벤처기업으로서 신제품을 빠르게 론칭 중이므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멀했다.
날마다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마스크팩 1차 펀딩과 선크림 1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바 있다. 또한 하나생명보험에 제품을 꾸준히 납품하고 있으며, 특히 건강식품인 아이앤스킨의 경우 약사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날마다는 시카크림 등 신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