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3.46

  • 0.72
  • 0.03%
코스닥

845.72

  • 0.79
  • 0.09%
1/3

남성 패션 브랜드 STCO, 모델 주우재와 여름 코디 화보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남성 패션 브랜드 STCO, 모델 주우재와 여름 코디 화보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델 주우재가 남성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 에스티코(STCO)와 `오늘의 주제, 코디가 필요하세요?` 라는 콘셉트로 2021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주우재는 에스티코(STCO) 화보 속에서 여름룩을 주제로 출근길, 면접, 미팅, 데이트, 일상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본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 선보인 제품들은 한 여름에도 시원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격식이 필요한 쿨비즈룩을 중심으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패션과 활동성을 접목했다. 이 기능성 제품은 에어비즈(AIRBIZ) 시리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라인업 비즈니스 웨어이며 속옷, 이너, 아우터까지 모든 제품에 쿨테크 기능이 적용되었다. 고급 나일론 PU 스트레치 패브릭을 사용한 자켓과 점퍼는 사방으로 쭉쭉 늘어나면서도 복원력과 활동성까지 우수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우재는 연기,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패션 현실패치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채널을 운영하면서 패션피플들에게 현실적인 코디를 제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에 남성 브랜드 STCO(에스티코)는 주우재와 함께 여름의 느낌을 한층 끌어 올릴 수 있는 여름 신제품들을 화보로 풀어냈다.

한편 에스티코(STCO)는 지난 2003년 런칭한 국내 토종 남성복 브랜드다. 비지니스룩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남성 패션 아이템을 디자인하며 토탈 SPA 브랜드의 간판으로 자리 매김 했다. 이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미 일상 속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주우재를 메인모델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에게 STCO의 합리적 쇼핑을 어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