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5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5일, 12일, 19일, 26일)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월 21일에는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요기요 앱 내에 있는 유가네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5일과 16일 주말 이틀 동안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결제 시 해당 쿠폰을 통해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업체측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욱 높은 품질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저렴하지만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유가네의 원칙처럼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음식의 온도를 유지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용기를 사용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각종 주먹밥, 계란찜, 어묵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출시하여 닭갈비와 볶음밥 외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관계자는 "가성비 넘치는 유가네의 메뉴를 다양한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게 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유가네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의 배달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