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3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소코도모의 새 EP `...---...(S.O.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밝고 화려한 조명 아래서 혼자만 어두운 표정으로 앉아있는 소코도모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소코도모는 손에 마이크를 쥔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온 얼굴이 피로 물든 소코도모의 넋을 잃은 모습이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소코도모는 지난달 30일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계속해서 파격적인 비주얼과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대비하며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EP 타이틀곡 `MM (머더 마인드)`에는 AOMG의 수장 박재범의 피처링 소식이 전해졌다. 과연 타이틀곡을 통해 `소코도모판 미생`을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코도모는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 독특한 음악세계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참여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소코도모의 새 EP `...---...(S.O.S)`는 오는 5월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