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의 메이크샵이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하는 마이소호 SNS용 마이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이소호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판매 일정과 관련 주문서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알림 메시지를 통해 판매 예정 상품을 판매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알려주거나, 판매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저장해 SNS 채널에 쉽게 공지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판매자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각종 링크들은 개수 제한 없이 무한대로 등록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는 이번 마이소호 마이링크 서비스 오픈으로 관련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구매 전환율이 향상돼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용 쇼핑몰 플랫폼으로서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이소호는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