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팬들의 사랑에 감동했다.
지난 24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동키즈는 현재 ‘Universe’(유니버스) 활동 외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콘텐츠들로 전 세계 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V라이브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동키즈는 최근 진행된 V라이브를 통해 팬클럽 동아리를 향한 애정은 물론 고마움 등을 고백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동키즈는 “문익이로 인해 어두웠던 내 삶이 밝아져서 고맙고 힘들 때마다 영상을 보면서 힘내고 있다. 동키즈 역시 멀리서나마 아리(팬클럽)들이 응원하고 있는 걸 기억하면서 열심히 활동해 달라”는 한 팬의 고백에 눈물도 흘렸다.
이에 문익을 포함한 동키즈는 “너무 좋은 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을 향해 다시 한번 고마움을 드러냈다.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하고 있는 동키즈는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Universe’ 활동 외에도 SNS나 유튜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많이 진행 중이다. 무대 위에서의 동키즈와 더불어 각 멤버들의 평소 모습과 새로운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니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무대 위 5인 5색 청량함과는 또 다른 친근한 동키즈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동키즈는 앞으로도 무대 위에서는 청량미를, 무대 아래에서는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을 안길 계획이다.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 중인 동키즈의 ‘Universe’는 봄의 청량함을 머금은 다섯 소년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