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5.79

  • 34.55
  • 1.38%
코스닥

696.68

  • 19.67
  • 2.91%
1/3

에이티즈, 케이팝 레이더 선정 4월 3주 팬카페 가입자 증감 수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이티즈(ATEEZ)가 글로벌 팬덤의 화력을 이어간다.

26일 오전 팬덤 데이터 관측 사이트 케이팝 레이더의 통계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4월 3주(집계 기간 4월 18~24일) 팬카페 가입자 증감 수 1위를 차지했다.

일주일간 집계된 에이티즈의 공식 팬카페 가입자 증가수는 총 2000여 명을 기록했다. 하루 평균 약 300명씩 가입한 것으로, 특히 하루에 약 600명이 증가한 날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일 발매한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초동 30만 장을 기록하며 가온차트 1분기 피지컬 앨범 판매량 종합 순위에서 방탄소년단, 백현, 슈퍼주니어, 로제의 뒤를 이어 5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미국 빌보드, 한터차트 등 국내외 차트에 이름을 올려 월드와이드 인기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400만 돌파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까지 200만 명을 넘겼고, 과거 발매한 앨범들도 꾸준한 사랑을 통해 2019년 10월 발매한 앨범 ‘트레저 에피. 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 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는 KQ 공식 유튜브 계정과 유통사 채널 조회 수 합산 약 90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는 에이티즈가 최근 음악방송 외에도 드라마, 예능, MC 등 다분야에서 펼치는 활약과 함께 현재 출연 중인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선보인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많은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25일 일본 후지TV TWO에 생중계된 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성료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