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휴박스(대표이사 윤건수)`와 주식회사 애드니즈컴퍼니(대표이사 박치평)`는 제조사 및 유통사들의 원활한 판로를 확대하고자 지난 13일에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사업을 위한 공동 판로 개척, 마케팅을 비롯하여 각 사의 상품 및 서비스 지원 및 컨설팅 등을 통하여 유통공급사들의 판매망 단일화 모델을 제시하려고 한다.
㈜휴박스는 현재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구조를 제조사와 최종구매자를 연결하는 M2C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체 운영하는 폐쇄몰로는 군인공제회 `군번몰`, 대한민국재향경우회 `poliwel` 등 다수를 운영하며, 납품 공급처로는 운영하는 몰 외 국내 `200만 기업 및 1200만 사용자`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비즈니스로는 베트남 롯데마트, 중국 불산시 한인회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애드니즈컴퍼니는 온라인마케팅 광고대행사로 다양한 파트너사를 경험해본 바탕으로 브랜딩 시스템을 통한 마케팅 컨설팅, 매출 확대를 위한 광고 운영까지 종합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발드르, 형제꽃송이버섯, 훕몰, 젤스타, 소진담, KFC, 닥터독, 본죽, 아임얼라이브, 베루툼, 칼로바이, 바디나인, 롯데캐슬 클라시아, 송파 르피에드, BOSE, 큐텐, 월드비젼 등의 브랜드를 SNS 및 인플러언서를 통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브랜드화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브랜딩을 필요로 하는 제조사를 비롯한 유통사, 제소 상품 소싱을 필요로 하는 인플러언서, 판매망 구축을 필요한 기업 등을 위한 솔루션 제시를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하고 있다.
주식회사 애드니즈컴퍼니(대표이사 박치평)는 "본 계약을 통하여 국내에 있는 제조사들을 좀 더 많은 판매망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양 사간의 노력으로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