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하남스타포레 3차`의 홍보관이 4월 19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사거리에서 그랜드 오픈하였다.
하남스타포레 3차는 입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민 공동시설(무인택배함, 회의실,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출 예정이며, 인근에 위치한 덕풍천과 위례 둘레길, 생태하천 등과 같이 풍부한 녹지시설들로 도심에서도 `숲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하남스타포레 3차는 특히 직장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교통편이 특징이다. 차량을 이용하면 인근에 위치한 상일 IC와 하남 IC를 통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를 거쳐 강남까지 20분대에, 잠실까지는 1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최근 지하철 5호선의 개통 완료 및 간선급행버스의 노선 확충, 3호선의 연장선 개통의 예정으로 강남 및 주요 도시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에는 초, 중, 고교와 같은 기초 학군들을 비롯한 영어 체험 학습관, 시립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 여건이 주어져있다. 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등 각종 문화시설도 분포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되며 가까운 위치에 강동 이케아도 들어설 예정이다.
덕풍동에 위치할 예정인 `하남스타포레3차`는 59㎡, 67㎡, 84㎡ 타입(예정)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까지 총 605세대(예정)로 구성될 계획이다.
한편 모집원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4월 19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현재 입주민들의 생활, 교통, 교육, 웰빙 등 프리미엄과 각종 호재 예정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고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