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티몬과 함께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티몬에서 유가네 20,000원권 모바일 쿠폰을 16% 할인된 금액인 1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모바일 쿠폰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 메뉴인 닭갈비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유가네의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 준비된 모바일 쿠폰은 총 5,000장 한정으로, 최근 포근해진 날씨에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가네 관계자는 "저렴하고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유가네닭갈비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며,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봄맞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4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는 가성비 좋은 메뉴를 통해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4월 말에 경산사동점이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