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LMS 지원사업 공급기관으로 선정된 마이에듀가 LMS를 통해 훈련생들은 효율적인 스마트혼합훈련을 받을 수 있다. 마이에듀는 해당 사업의 최초 모집부터 쌓아온 노하우와 다양한 사례들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매칭된 전체 훈련기관의 심사결과에서 부적합 `0건`을 기록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마이에듀 LMS에서는 콘텐츠를 직접 만들고 구매하고, 빌려 쓰는 방법 모두를 알려준다. 추가적으로 STEP 공공 콘텐츠 연동은 물론 3,400여개의 민간 콘텐츠도 지원한다. 또한 1차부터 3차 지원사업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훈련기관들이 느낄 고충에 대해 해결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여기에 찾아가는 사용자 교육도 진행된다.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원부터 콘텐츠를 직접등록하는 원장까지 사용자 교육 매뉴얼과 동영상 강의로도 이해되지 않을 시 마이에듀 전담 직원에게 연락하면 훈련기관에 방문해 사용 방법을 1:1로 교육 받을 수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대비할 수 있도록 ZOOM과 Webex 솔루션도 제공하며, 원격지원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현장에서의 직업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면서 비대면 교육 및 온라인 강의실 지원 사업의 효과와 필요성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며, "마이에듀는 앞으로 민간LMS를 적극적으로 제공해 원격 훈련 인프라 확대와 질적으로 우수한 직업훈련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에듀 LM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