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62

  • 28.38
  • 1.03%
코스닥

855.06

  • 15.31
  • 1.76%
1/4

여름 앞두고 쇼핑몰 화두는 '0000'..."불티나게 팔린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름 앞두고 쇼핑몰 화두는 `0000`..."불티나게 팔린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 7~13일 다이어트 식품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쉐이크와 다이어트바 판매량은 각각 69%, 23% 증가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차나 음료 제품 판매도 59% 늘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섬유 함유 제품 판매는 94% 뛰었다. 콜라겐(72%), 가르시니아(70%) 제품도 판매량도 급증했다.
젊은 여성이 많이 찾는 헬스앤뷰티(H&B) 매장인 올리브영에서는 건강 간식 매출이 증가세다.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자체 브랜드(PB)인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품 매출은 올해 들어 월평균 30% 뛰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군고구마, 버섯, 망고, 사과 등 채소와 과일을 반건조한 상품이 주를 이룬다.
대형마트에서는 샐러드용 야채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12일 롯데마트에선 파프리카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26.3%, 아스파라거스는 30.9% 늘었다. 샐러드 완제품 매출은 5.6% 증가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