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안예은, 광고 CM송 ‘문어의 꿈’ 누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광고계 아이콘 등극’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광고계의 아이콘에 등극했다.

14일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예은이 참여한 LG U+(엘지유플러스) 광고 CM송 ‘문어의 꿈’이 특유의 중독적인 멜로디로 최고의 조회 수를 기록, 1000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안예은이 직접 작사 및 작곡한 ‘문어의 꿈’은 꿈을 꿀 때 꿈속과 동일하게 몸의 색이 바뀐다고 전해지는 문어가 바다 속에서 가보지 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유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광고 오픈 이후 조회 수 10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문어의 꿈’은 발매 후 1년이 지났음에도 안예은만의 독창적인 음색과 재치 있는 가사로 광고 속 캐릭터인 사회초년생 ‘무너’의 마음을 대변하는 광고음악이 됐다.

CM송으로 역주행을 예감케 하고 있는 안예은은 지난 4월 3일 새 미니앨범 ‘섬으로’를 발매, ‘출항’으로 방송과 인터뷰 등 여러 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남다른 대세 행보로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안예은은 최근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작곡에도 참여하는 소식을 전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