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코리아 여성용품 제조 전문 브랜드 내츄럴코튼은 배우 이선빈을 전속모델로 12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선빈은 최근 액션코미디 `미션파서블`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즐거움을 보여주며 주목받은 바 있다.
내츄럴코튼 관계자는 "생리대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근접한 생활필수품 중 하나이며, 이선빈씨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가장 잘 소화 할 수 있을 것"을 전하며 "내츄럴코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여성소비자들의 신뢰도가 이선빈씨와 적합해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촬영현장에서 이선빈씨는 매우 밝은 분위기로 자연스럽게 제품과 친근해졌으며 코튼 제품 그대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뽐냈다.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화학 공정을 거친 자연유래 커버대신 목화 그대로를 담은 순면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 친자연 펄프 흡수지 또한 반드시 들어갈 수 있게 제조한 `친환경 생리대`(특허 제 10-2213766호)이다.
내츄럴코튼 순면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커버가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조될 뿐 아니라 민감성이 두드러지는 고객들을 위하여 흡수체 또한 순면으로 구성하는 등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퍼스널코튼 찾기 프로젝트를 기획해 다양한 라인을 제조하고 있다.
더불어 내츄럴코튼은 `순면흡수체`에 대한 장점과 순한 제품이 여성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해 고찰하고 이를 위한 방향성을 잡아 화학흡수체가 아닌 친자연적인 제품에 대한 개발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런칭해 갈 것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