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직주근접이 가능한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를 오는 1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는 경기도 화성시 태안3지구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15층 전용면적 84㎡ 단일 구성이다.
2개의 단지로 구성됐으며 B1블록 650가구, B2블록 650가구, 총 1300가구가 분양된다.
이곳은 대규모 택지지구에 위치하기 때문에 수도권 전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4월 26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화) 1순위, 28일(수) 2순위 청약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B1블록 5월 4일(화), B2블록 5월 6일(목)이며, 정당계약은 B1블록 5월 17일(월)~20일(목), B2블록 5월 21일(금)~24일(월)까지 진행된다.
또 대규모 자연환경과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과 국가지정문화재인 용주사가 잘 정비돼 있다.
지구 내 조성 예정인 약 44만㎡ 규모의 공원과 호수공원 등과도 가깝다.
아울러 가까이 수원델타플렉스(수원일반산업단지), 가장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직주근접 생활이 가능하다.
병점복합타운, 홍익대학교4차산업혁명캠퍼스 등도 예정돼 있다.
교통으로는 1호선 병점역이 근처에 있고 효행로, 봉명로, 서부로 등을 이용하면 동탄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오산~화성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오산용인고속도로(예정)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이곳은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세대)됐고, 판상형 4베이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어(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다목적 실내체육관(하프코트),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된다.
통학차량 하차공간과 연계된 카페린, 남녀구분 독서실, 작은 도서관과 같은 특화시설도 계획돼 있다.
미세먼지의 효율적인 저감 및 관리가 가능한 에어클린(AirClynn) 시스템도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오픈하며 실제 견본 주택은 당첨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