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한섬 브랜드 '타임', 28년 만에 '새 얼굴'

새 로고·슬로건 공개…"뉴노멀 트렌드 선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섬 브랜드 `타임`, 28년 만에 `새 얼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섬 여성복 브랜드 타임 BI 리뉴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1993년 론칭한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 로고는 기존의 영문명으로 이뤄진 로고 타입의 선을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고,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울림과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New Normal·새로운 표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