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4월 6일 저녁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전용 패키지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혜택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전에 6월 말까지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딜럭스룸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그랜드델리의 케이크, 파르나스몰 2만원 상품권, 조말론 어메니티 2세트 등 풍성한 혜택이 모두 제공되는 20원대 상품이다.
특히 방송 한 시간 동안 단독 혜택으로 딜럭스 객실을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니어 스위트는 딜럭스 객실보다 약 1.6배 가량 넓은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로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숙박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방송 중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시그니처 베어, 휘닉스 리조트 20만원 상품권, 그랜드 델리의 시그니처 케이크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약 1년여 간의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지난해 12월에 완벽히 새로워진 객실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다시 태어났다. 전 객실은 파노라믹 윈도우를 전면 적용, 고객이 객실에서 외부를 조망하는 시야가 기존 대비 약 50% 이상 확대됐으며, 55인치 이상의 LED UHD 스마트 TV로 편리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의 침대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뛰어난 촉감과 먼지 저항력을 가진 이집트산 최고급 면 100수 린넨과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를 적용해 고객이 최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IHG Clean Promise에 따라 객실 내 리모컨은 소독 후 비닐 포장해 비치되며 어메니티는 영국 럭셔리 뷰티 브랜드 조말론의 제품을 사용한다.
호텔 관계자는 “객실 리모델링 이후 첫 라이브 쇼핑을 통한 패키지 판매로, 고객들이 새로워진 객실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호텔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점들도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방송 기간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을 놓치지 마시고 알찬 호캉스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단독 패키지 상품은 총 300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6월 말까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투숙 가능하다. 모든 혜택은 1박당 1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