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5.95

  • 11.49
  • 0.46%
코스닥

699.48

  • 5.75
  • 0.83%
1/4

방병원,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조직문화 직장 매너 교육' 성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방병원(병원장 방한천)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방병원 세미나실에서 서비스 질 향상과 직원만족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려와 존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조직문화 직장 매너 교육`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여 강의중 마스크 착용·음식 및 음료 섭취금지·체온체크·1미터 거리유지 등 방역수칙 준수하에 참여형 교육형태로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다양한 테스트와 예시를 통해 말하는 방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와 닿았고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다른 직원분들의 좋았던 점이나 서운했던 점을 대화로 이야기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대곤 방병원 행정부장은 "이번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직원들 간의 존중과 배려는 환자들과의 관계와 더 좋은 질의 병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이다. 앞으로도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대화를 이어가고 행동하여 효율적인 업무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장매너교육 및 CS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