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빅션 대표이자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미즈퀸 모델 조윤미가 지난 26일 오후 라마다 서울호텔 신의정원에서 열린 2021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와 함께 진행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기쁨도 누렸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개인 등 각 분야에서 국제관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다. 본상 수상 및 홍보대사 위촉 시상은 14, 15, 16대 국회의원,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총재,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명예총재인 김호일 (전)국회의원이 시상하였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개인 등 각 분야에서 국제관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다.
이와 더불어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모델 콘테스트의 축하공연 특별패션쇼에서 2020 슈퍼퀸 수상자인 조윤미를 비롯해 여러 모델들의 아름다운 패션쇼가 열려 프로다운 눈부신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조윤미가 대표이사로 활동하는 주식회사 빅션은 라이브커머스와 부동산방송 회사로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으로 라이브 커머스 및 부동산 시장에서 탄탄한 자리매김으로 주목받는 회사이다.
또한 빅션은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공식 파트너이자 협력사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대회홍보 및 대회참가 인력을 지원하고, 회사가 가진 노하우를 통해 대회 입상자들이 국내외 활동 영역을 넓히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