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미유(Mew)가 아이유의 `라일락`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봄의 설렘을 가득 담아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미유가 재해석한 아이유의 `라일락`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미유가 준비한 영상에서는 다양한 킬링 포인트가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유는 라일락을 연상케하는 보랏빛 블라우스를 입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뽐내고 있는 미유. 오직 미유의 청아한 음색만으로 완성된 `라일락` 커버 영상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미유는 평소 "아이유를 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라고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본인만의 감성과 음악 색깔로 재해석한 `라일락` 커버 영상은 팬들의 무한 재생을 부르고 있다.
2019년 싱글 `다시 또 이런 사랑할 수 있을까`로 데뷔한 미유는 싱글 `이별하는 법`, `잠수이별`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신곡 `잠수이별`로 팬들을 만난 미유는 지난 28일 `잠수이별`의 두 번째 뮤직드라마 `자리비움`편을 공개하며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