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효빈과 주시크가 `대화가 필요해` 리메이크 싱글을 오는 4월 4일 발표한다.
`대화가 필요해`는 2002년 발매돼 큰 사랑 받은 더 자두의 원곡으로, 정효빈과 주시크의 리메이크는 원곡의 느낌을 지키면서도 2021년에 어울리는 형태의 편곡과 가창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이번 `대화가 필요해`는 빈첸의 `FLYING HIGH WITH U(플라잉 하이 위드 유)`를 프로듀싱했던 프로듀서 안성현이 편곡을 맡아 어쿠스틱하면서도 세련된 편곡을 완성했다.
정효빈은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보컬리스트다.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이스와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며, 2019년 데뷔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처음이라서`와 `달라진 니 마음`, `가끔은`을 통해 이별 3부작을 완성하며 주목받은 정효빈은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KBS Joy `연애의 참견3` OST에 참여하며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를 발표해 인기를 끌었으며, 이에 힘입어 카메오로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하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줬다.
정효빈과 듀엣을 부른 주시크는 지난해 7월 오반과 듀엣으로 부른 `불 좀 꺼줄래`로 데뷔해 음원차트에서 약 한 달 가량 이름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트렌디한 음색과 송메이킹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다.
정효빈과 주시크가 듀엣으로 재탄생시킨 ‘대화가 필요해’는 4월 4일 오후 6시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