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이 빅 쿠션의 원조 제품인 `팡팡 빅 선쿠션`의 시즌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손 댈 필요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직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국민선쿠션`, `옐로선쿠션` 등의 애칭을 얻으며 대형 홈쇼핑사에서 매년 조기 매진을 달성한 바 있다.
엘로엘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워터프루프, 샌드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액티비티프루프 기능과 미세먼지 부착 방지 및 블루라이트 차단까지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7중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성분으로 덥고 습한 계절에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식약처에서 지속내수성을 인증 받아, 덥고 습한 계절과 각종 레저 활동에도 걱정 없는 워터프루프와 지속력을 자랑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팡팡 빅 선쿠션 시즌5는 자외선 차단지수 SPF 추가 테스트를 별도 실시한 것 또한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추가 테스트를 통해 자외선 차단 지수에 문제가 없는 것을 재확인했으며, 이와 함께 저자극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팡팡 빅 선쿠션은 눈시림을 방지해주고 피부자극을 최소화하여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2021년 시즌5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팡팡 빅 선쿠션`은 그 어느 해보다 소비자 리뷰를 꼼꼼하게 분석해 니즈를 반영하고 안전성 강화에 더욱 초첨을 둔 제품"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엘로엘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는 홈쇼핑 방송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