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가수 김범수와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함께한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가 그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2일 정오(낮 12시)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는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어 음원 출시 문의가 이어진 바 있다.
지난달 데뷔 20주년 기념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파트 1 마지막을 장식하는 신곡 `초점`을 발매하며 7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다가갔던 김범수는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를 통해 또다시 특별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또 김범수는 21일 밤 10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팬들과 라이브 채팅을 진행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김범수와 포슐라는 이번 음원 발매를 통해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1억 원을 선기부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들의 신호에 응답하라`를 통해 아동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범수와 포슐라 측은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세상에 밝은 빛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