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UNNATURAL`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UNNATURAL`을 비롯해 `Last Dance(라스트 댄스)`,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New Me(뉴 미)`,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그동안 순수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우주소녀는 이번 곡을 통해 수줍은 속마음을 숨기고, 도도함을 강조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 편의 연극을 보듯 강렬한 이별의 장면을 포착한 `Last Dance`, 새로운 나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New Me`, 우주소녀의 달콤한 유혹 `음(YALLA)`, 보름달을 보며 마음 속에 간직했던 소원을 빌어보는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서정적인 팝 발라드곡 `잊지마(나의 우주)` 등 다채로운 트랙들이 앨범을 꽉 채웠다.
`UNNATURAL`은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 앨범으로,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대신 무심한 척 도도한 여성의 이중성을 선보인다. 특히 멤버 엑시와 설아가 전작 `Neverland(네버랜드)`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쏠시레, 영광의 얼굴들, MosPick, MAKECAKE36, KZ 등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층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매력이 담긴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