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이 오는 3월 29일 발표를 확정했다. 앨범명은 [PAGE]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KANG SEUNG YOON - 1st FULL ALBUM [PAGE]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강승윤의 단정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몸을 웅크리고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하며 감성 아우라를 자아냈다. 전반적으로 풍기는 따뜻한 분위기와 어딘가 사연이 있는 듯한 그의 눈빛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포스터에 손글씨로 새겨진 `2021. 03. 29` 숫자와 별표까지 그려진 `[PAGE]` 문구에 관심이 쏠렸다. 이번 앨범명이 가진 의미는 무엇일지, 어떤 이야기들을 담고 있을지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부터 신곡 음원 일부가 담겨 초특급 프로모션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강승윤은 지난 10여 년간 음악 여정을 되짚는 셀프 인터뷰 형식의 영상 `THE PREQUEL`을 통해 진심을 전했다. 강승윤은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던 터다.
위너의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ISLAND` `EVERYDAY` `MILLIONS` `AH YEAH (아예)` 등 굵직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그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 강승윤은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과 프로듀싱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챙기며 심혈을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