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솔 개발업체 엔트리움에서 CGV 영화 관람 시 나비솔 항균코팅 소독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CGV강남을 비롯한 50여개 극장에서 오는 25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 및 관리를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CGV에서 영화 관람 후 매표소 또는 매점에서 당일 관람 티켓 인증 시 나비솔 항균코팅 소독티슈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바이러스와 관련된 4가지 항바이러스 테스트를 통해 99.9%의 바이러스를 사멸시킨다는 것을 입증했다. 문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책상 등의 표면을 한 번 닦으면 5~10분 내 건조되어 항바이러스, 항균 코팅층을 형성한다. 1회 사용으로 3만회 마모 시험 후에도 항균효과가 지속되어 약 3개월 이상 항균효과가 유지되는 상품이다.
나비솔 NAVISOL은 Ntrium Anti-Virus Solution을 의미하는 엔트리움의 브랜드로 나비솔이 함유퇸 물질에는 바이러스의 지질막을 파괴하는 원리가 녹아 있다.
국립 인수공통 전염병 연구소 및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나비솔이 함유된 코팅 필름층 표면에서 바이러스가 조건에 따라 1~4시간 내 사멸된다. 뿐만 아니라 세균, 곰팡이도 사멸되는 것을 확인했다.
엔트리움은 나노/마이크로 소재 합성 및 표면 처리, 미세 입자 코팅, 페이스트 기술, 필름 기술, MEMS/NEMS 공정 기술 등 나노/마이크로 소재 및 공정 기술을 기반으로 둔 기업이다.
관계자는 "생활화학안전제품 적합성시험, 유해물질 시험, KC어린이제품 공통안전기준 유해물질시험, SGS유해물질 시험 등에 통과했으며 뿐만 아니라 할로겐, 불소 화합물 등 고농축, 잔류성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트리움 나비솔 항균코팅 소독티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