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세렌디홈(SERENDIHOME)이 `슬기로운 주방생활`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주방세제 `아워디쉬솝` 제품을 출시했다. 세렌디홈 설거지비누는 USDA 유기농 인증 원료와 자연에서 찾은 원료 및 먹거리 원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다. 미국의 깐깐한 인증 절차를 마친 USDA 유기농 인증 원료로는 천연 계면 활성 성분이 풍부한 솝베리를 메인으로, 아르간오일, 병풀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등이 아워디쉬솝 각 3종에 추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특징 덕분에 오래전 고대에서부터 자연 청정 세정제로 여겨진 비누풀잎추출물도 아워 디쉬 솝 3종 모두에 함유되어 있다.
아워디쉬솝은 옐로우 라이스, 차콜 숯, 핑크 솔트 3종으로 구성되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옐로우 라이스는 아이보리톤의 디자인으로 솝베리, 비누풀잎추출물, 아르간오일, 쌀가루, 오트밀 등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무향의 설거지바 제품이다. 차콜 숯은 솝베리, 비누풀잎추출물, 병풀추출물, 식용 숯, 검은깨, 검은콩 등의 천연 원료와 함께 은은한 유칼립투스향이 나는 짙은 그레이 색상으로 완성됐다. 핑크 솔트 제품은 솝베리, 비누풀잎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비트뿌리추출물, 자몽껍집오일 등 천연 원료에 소금의 세정력을 더한 자몽향의 설거지비누 제품이다.
천연 설거지바 아워디쉬솝은 액체 주방 세제가 가지고 있는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일반 식기부터 유아 식기, 과일 및 채소 세척까지 가능한 친환경 1종 주방 세제이다.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높은 세정력을 자랑하며, 기름기 제거까지 확실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잔류농약 320종 불검출 테스트, 항균 99.9%테스트, 중금속 등의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건강한 안심설거지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세렌디홈은 아워디쉬솝과 함께 사용 가능한 설거지 받침대도 출시했다. 세렌디홈 아워 드라잉 보드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광물 소재로 만들어진 규조토받침대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환경오염이 덜한 친환경 제품이다. 물기를 즉각 흡수하고 건조하기 때문에 설거지 비누와 함께 사용 시 설거지 비누를 항상 뽀송하게 유지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항균 테스트, 유해물질 테스트, 탈취 테스트 등 안전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세렌디홈 아워디쉬솝은 제조부터 배송까지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설거지비누의 제품 박스는 친환경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배송 또한 플라스틱, 비닐이 아닌 종이 완충재로 제품을 감싸고, 오직 종이 박스와 종이테이프로 포장되어 발송한다.
세렌디홈 `아워디쉬솝`과 `아워드라잉보드`는 3월 17일부터 라두나 공구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인플루언서 라두나는 환경을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인플루언서로 최근 팔로워들에게 에코프렌들리 트렌드를 소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