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233회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숙취에 괴로워하는 김준호를 위해 친한 동생인 가수 김종민이 남다른 해장법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답게 싱글남 라이프를 낱낱이 보여주는 김준호가 사용하는 침대 및 소파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사용한 침대와 소파는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의 `모노폴리 프레임`과 `파미에드알파 소파`로 알려졌다.
모노폴리 프레임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헤드가 특징으로 풍성한 볼륨감과 고급스러움 분위기를 만들어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천연 가죽과 패브릭의 장점을 가진 파미에드를 사용하여 우수한 세척성과 외부 자극에 대한 저항성 및 부드러운 초극세사를 이루고 있다.
파미에드알파 소파는 부드러운 질감과 풍성한 쿠션감으로 구름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천연 가죽과 인조 가죽의 장점을 갖춰 한 여름에 맨살이 닿아도 시원한 통풍성을 자랑하고 검증받은 등받이의 각도조절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제공한다.
팔로모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을 갖춘 자사의 침대와 소파 제품이 지상파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재 주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만족할 수 있는 내구성과 디테일에 심혈을 기울었기에 어떤 공간에 놓아도 우수한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233회에 소개된 침대 및 소파는 `팔로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