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4.63

  • 1.12
  • 0.04%
코스닥

733.52

  • 9.79
  • 1.32%
1/3

디자인 가전이 대세…LG 가전 고객 절반, 오브제컬렉션 선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두명 중 한 명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
LG전자는 지난달 오브제컬렉션이 있는 제품군 가전을 구매한 전체 고객 가운데 약 50%가 오브제컬렉션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여러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동시에 사는 비중도 높았다.
2월 한 달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구매한 고객 약 40%가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스타일러, 에어컨, 청소기 등 13종의 생활가전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C그룹장 김정태 전무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이고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갖춘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이 주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