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스트레이 키즈, ‘神메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 돌파…자체 최고 기록 달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공개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 뮤비는 8일 오전 3시 14분경 유튜브 재생 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처음으로 2억 뷰 뮤비를 보유하고, 그룹의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 이번 `神메뉴` 2억 뷰 돌파는 자체 최고 기록 경신이자, 해당 뮤비로 유튜브 1억 뷰 고지를 처음 올라선 데 이은 기록으로 향후 상승세를 더욱 기대케 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영상을 게재하고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神메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한번 보고 들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함과 중독성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를 상징하는 대표작으로 국내를 비롯 해외 유수 매체의 호평을 받았고,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신선한 가사와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일본 온라인 팬미팅 `STAYing Home Meeting`(스테잉 홈 미팅)을 개최한다. 이들은 일본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색다른 감각을 접목한 콘텐츠를 준비해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