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 니치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대표 정시내)는 식물성 오일과 수분의 강력한 보습 시너지를 통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 줄 `글로우 드롭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글로우 드롭스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거칠고 생기 잃은 피부를 화사하고 매끄럽게 가꿔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과 광채를 부스팅 해주는 보습광채세럼이다. 강력한 보습 성분인 메도우폼씨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 식물성 스쿠알란과 카멜리아오일을 정교하게 배합해 풍만한 보습감이 오래 유지된다. 라이트한 세럼 질감에 크림의 진한 보습력을 담아 속당김과 속건조를 느끼는 피부 타입에 특히 효과적이며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파뮤만의 플로럴 향기는 피부와 마음에 안정감을 선사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우 드롭스의 핵심은 "블루 에멀전 테크놀로지"라고 말했다. 이 기술은 초고압환경에서 수분과 유분을 균질화해 화학적 유화제 없이 유/수분을 블랜딩해 아주 미세한 제형의 입자가 피부에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우 드롭스는 3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시코르, w컨셉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NET-A-PORTE, 코스메 키친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파뮤만의 컨텐츠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