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엠카운트다운’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 수록곡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무대를 선보였다.
지하벙커를 탈출하는 듯 등장한 에이티즈는 ‘불놀이야’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레드 의상을 그대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의 열정을 그대로 태운 듯한 폭죽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은 무대는 물론 파워풀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가 ‘실력파 퍼포먼스돌’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와 함께 “모든 사람은 태어나 존재만으로도 축하받아 마땅하다”라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담은 ‘셀러브레이트’ 무대로 청량한 반전 매력을 선사한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의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1일 발매한 에이티즈의 ‘제로 : 피버 파트 2’는 3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100만을 돌파했다. 또한 한터차트 음반 부문과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부문 일간차트에서도 이틀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기도.
한편 에이티즈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