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톤업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S2ND(에스투엔디)`에서 신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를 선보였다.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올봄 존재감 있는 컬러와 입술 위에 얇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제형으로 내 입술을 더욱 매력적이고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제품이다.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라이트 피팅 오일과 미세 보송 파우더가 리퀴드 한 젤 상태로 구현되어, 제형이 얹어진 입술 위에 프라이머 바른 듯 가벼운 코팅 막을 형성하여 더 선명하고 가볍게 발색되어 착색이 적고, 컬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중앙에 공기 통로가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더욱 밀착력을 높여, 요즘 같은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시기에 묻어남이 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데일리 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1호 카르페디엠` 과 MLBB 색상인 `102호 치얼업`, 차분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인 `103호 체리쉬 미` 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S2ND(에스투엔디)` 관계자는 해당 색상 중 데일리 한 레드 `101호 카르페디엠`을 메인 컬러로 뽑았으며, `102호 치얼업`과 `103호 체리쉬 미`는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적합한 색상이라고 설명하였다.
3월 4일 출시된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S2ND(에스투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증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틴트와 함께 쿠션이나 톤업크림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