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로맨스 지수를 끌어올린다.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 가수 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댈 새겨두어요`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댈 새겨두어요`는 웹툰 속 여자 주인공 `바름`의 테마곡으로, 남자 주인공 `유연`이와 함께 써 내려가는 이야기들을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두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번 곡은 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보다 성숙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TOON STUDIO, 느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 `이 까만 밤은 그대 미소로 빛나고 있죠 / 그대만의 얘기는 내 밤을 더욱 특별하게 해요 / 우리의 이야기가 영원하도록 그댈 새겨두어요` 등 가사가 린의 감미로운 보컬과 더해져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발매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 죠지 `좋아해‥` 등 컬래버레이션 곡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린의 `그댈 새겨두어요`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